학원 증명

David Tan
Group Development Director, Asia Pacific
Kaplan International


Kaplan International과 GEA중국은 2009년부터 합조 관계를 수립했다.
그때부터 GEA중국은 Kaplan International을 대신하여 학생들을 모집한다.
GEA중국와 Kaplan International은 긴밀한 동반자로서 그들의 채용 관행과 모집던 학생들의 질에 둘 다 만족하고 일해 왔다.

Andrew Hutchinson
Kings Colleges,UK


GEA는 Kings Colleges 약 12개월의 대리인을 임명해 왔다. 학생들을 위한 훌륭한 지원하여 최상의 과정을 찾는데 평판이 좋은 파트너가 된다. 친절하고 효율적인 직원들이 항상 학생들의 관심을 위해 일한다. 우리는GEA과 일하는 것을 영관이다고 생각한다.

Tyler Nusbaum
Recruitment Manager (South & West China)
INTO


GEA는 우리에게 중요한 파트너다. 우리는 몇년 동안 일하고 있고 항상 그들의 전문성과 효율성에 고맙게 생각한다. GEA의 광범위한 해외 유학 지식이 있음으로 높은 성공적인 신정비율을 보장한다. 직원들은 모든 학생들에게 상담때 부터 해외에 도착할 때까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ent Guo
Director of Client Services
ELS


GEA과 그들의 폭넓은 부대리인 네트워크는 중국에서 ELS의 핵심적인 파트너가 된다. GEA의 뛰어난 전문 직원들이 대부분 영어 국가의 대학 학위를 받았고 우리의 600개 이상의 대학과 대학 파트너나 ELS프로그램와 매우 밀접하게 작업 하고있다. 그들이 자주 중국 전역에 다니면서 그들의 국내 업체들과 만났다. 나도 가끔은 그들의 출장에 따라 국내 업체들과 만나기로 한다. GEA의 지원 및 훈련 노력에 대해서는 좋은 피드백이 있다. 나는 학원, 대학 그리고 중국 대리인들에게 GEA를 추천한다.